Unity of the Spirit  하나님의 형상 그리스도   CHRIST WHO IS THE IMAGE OF YAHWEH (골1:15-16) 그는 보이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형상이시요 모든 피조물보다 먼저 나신 이시니 만물이 그에게서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왕권들이나 주권들이나 통치자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Col1:15-16) He is the image of the invisible…

Two Mysteries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 하나님의 도성과 바벨론, 아벨과 가인, 알곡과 가라지 등 성경에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상반된 두 가지 미스테리는 하나님의 광대하신 목적 아래 처음부터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의의 비밀(the mystery of righteousness)’과 ‘악의 비밀(the mystery of iniquity)’의 영향을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의의 비밀은 예슈아와 그의 몸된 하나님의 자녀, 악의 비밀은…

Jesus / Christ 하나님 나라는 세상에서 찾을 수 없는 평강과 희락과 의로 가득차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가득 메우고 있는 세상의 소리들, 즉 두려움과 불안, 고통과 근심, 미움과 질투의 소리들을 비우고 우리의 영혼을 잠잠히 할 때에 비로소 우리 안에 있는 하나님 나라를 날마다 경험하게 되며 하나님을 온전히 알아가게 될 것입니다. 야훼 하나님께서는 크고 견고한 성…

Sin 예슈아께서 우리를 위해 이미 성취하신 일들을 믿어 그 진리 안에 거할 때에 비로소 우리는 모든 정죄로부터 자유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연약함과 잘못으로 인해 스스로를 끊임없이 비난하며 정죄하는 삶에서 자유롭기 위해서는 진리를 온전히 깨달아야 합니다. 지금은 성령님께서 그동안 감추어져 있던 복음의 비밀을 강권적으로 여시는 때입니다.   (요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Priesthood 우리는 반드시 구약과 신약의 말씀들을 통해 야훼 하나님이 누구신지를 깨달음으로 우리에게 보이시는 이 복음의 신비를 이해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구약의 말씀을 깨닫지 않은 채 신약의 말씀만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려고 하지만 그것은 온전한 복음이 아닌 부분적인 이해만을 줄 뿐입니다. 구약의 율법과 선지자의 예언을 이해하지 못하면 신약에서 그 모든 것을 성취하신 예슈아를 온전히 깨달을 수…

Yahweh’s purpose 공중의 나는 새가 방향을 알고 시절을 좇아 날아다니는 것을 볼 때에 우리는 하나님의 총명이 피조물 안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야훼(Yahweh)’하나님께서는 말씀이신 ‘엘로힘(Elohim)’으로 모든 만물을 창조하셨으며, 만물을 통해 그의 선하심과 인자하심, 지혜와 능력, 거룩과 아름다움을 나타내십니다. 모든 만물 속에는 야훼 하나님의 영이 깃들여 있습니다. 하지만 죄를 통해 어둠이 들어오게 되면서 인류는 타락하게 되었고…

Fulfillment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회복하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이름은 ‘야훼(Yahweh)’입니다.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지 말라(출20:7)’하신 말씀은 그의 이름을 부르지 말라고 하신 뜻이 아니라 정확하게 야훼의 이름을 부르며 다른 신의 이름으로 그 이름을 대신하지 말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이제는 그동안 ‘주(Lord)’라고 대체되었던 아버지의 거룩하신 이름, ‘야훼’의 이름을 회복해야 합니다.  그 누구도 온전한 영이신 야훼…

Prayer of the heart 기도는 우리가 얻기 원하는 다양한 제목을 가지고 하나님께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버지께서는 이미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 진리를 믿는 믿음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아들을 통해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모든 것들은 하나님 나라에 숨겨져 있으며, 우리는 믿음을 통해 그것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Page 1 of 71 2 3 7

© 2014 Oasis International Churh | Made with love.
Top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