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K THE TRUTH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Then you will know the truth, and the truth will set you free (요한복음 8:32)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온전한 사람을 이루어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데 까지 이르리니
until we all reach unity in the faith and in the knowledge of the Son of God and become mature, attaining to the whole measure of the fullness (에베소서 4:13)

하나님의 하나님의 자녀들이 진리를 온전히 앎으로 자유하게 되시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교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주신 그 진리를 성령님의 인도하심 아래 온전히 깨닫고 그 진리 안에 거하길 원하십니다. 교회의 역사를 통해 퇴색되거나 잃어버린 진리를 되찾고 그 진리안에 살며 그 진리를 가르치며 전파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WORSHIP IN SPIRIT AND TRUTH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 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Yet a time is coming and has now come when the true worshipers will worship the Father in spirit and truth, for they are the kind of worshipers the Father seeks. God is spirit, and his worshiper must worship in spirit and in truth (요한복음 4:23-24)

하나님은 오늘도 영과 진리로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십니다. 하니님께서 우리를 창조하셨을 때 우리안에 두신 모든 것을 사용해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예배하기를 기뻐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예배를 통해 성삼위일체 하나님을 만나고 더 알아가는 교회, 주님과 하나되는 예배를 통해 하늘과 땅을 연결하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Nor will people say, here it is or there it is because kingdom of God is within you.” (Luke 17:21)

BE THE KINGDOM

나라가 임하옵시고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Your kingdom come, your will be done on earth as it is in heaven. (마태복음 6:10)

하나님의 나라는 이미 우리 안에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믿음으로 문을 열어 그분의 통치, 정의와 공의, 사랑과 평안이 우리가운데 임하시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기도처럼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그 뜻이 사람안에 임하는 교회, 각 사람을 통해 가정과 나라와 온 땅에 임하는 빛된 교회가 될 길 원합니다.

In the same way, let your light shine before men, that they may see your good deeds and praise your Father in heaven (Mark 5:16)

Amen

The Voice

The Voice Ministry는 메세지를 통해 황페한 이 땅에 하나님의 진리를 전파하고 그 분의 나라와 뜻을 선포함으로 신부된 교회를 준비시키는 ‘광야에 외치는 소리’가 되기 원합니다.

Read more

History

2008년 기도모임으로 시작된 오아시스 교회는 2011년 4월 Coppell, TX에 설립된 교회입니다. 마음과 정성과 뜻을 다해 하나님께 경배하며 그의 나라를 이 땅에 실현하기 원합니다.

Read more

What we do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 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요한복음 4장 23절

Read more

Stream Art

Stream Art 는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창조된 Art 를 통해 Kingdom Culture
를 이땅에 실현하는 Christian Art Ministry 입니다.

Read more